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국내상품

최부자 김치찌개 간편 즉석조리 냉동 식품 맛은 무난

by draone 2023. 5. 10.
728x90
반응형
최부자 김치찌개

 

온라인 상에서 네이버, 11번가, 쿠팡등애서 

판매되고 있는 최부자 김치찌개 입니다.

즉석조리식푸믕로 용량 500g 으로 대략 1~2인분 양인데 

내용물 확인해보면 2인으로는 부족할듯한 양이네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그닥~~추천하지않습니다. ㅎ

배추는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고

국물은 사골육수를 사용했네요~^^

조리방법은 냉동상태에서

전자랜지(2분정도)냉동팩 그대로 끊는물에 넣어서

약간만 해동해주시고 봉지 뜯어서 내용물 그대로 

냄비에 덜어서 조리하시면됩니다.

얼은부분이 다 녹아내리도록 팔팔끊여주세요.

대파나 청량고추등 입맛에 맛게 추가 재료넣으시면

좀더 맛있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

728x90

김치양은 적당히 들어있는데

고기양이 터무니없이 부족하네요~~ㅡㅡㅋ

 

고기가 저만한 크기로 4조각?

정도 들어있습니다. ㅎㅎㅎ

 

김치찌개 전반적인 맛은

매콤하니 얼큰하면서 시원한데

확 맛있다는 느낌은없고 무난한 맛이네요.

 

쟁여놓고 먹으려고 많이 샀는데 

후회하게되네요~ㅎㅎㅎ

 

드셔보실분은 소량만 주문해서 

먹어보시고 추가주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https://bitl.bz/qmCN7O

 

[최부자] 얼큰,시원,깔끔 최부자 즉석탕, 즉석국

 

deg.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