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국내상품

비비고 사골곰탕 진한 사골 맛과 다양한 요리 가능

by draone 2023. 4. 26.
728x90
반응형

 

비비고 사골곰탕

 

요즘 사골곰탕을 저렴하게 판매하는곳이 많네요~~ㅋ

 

비비고 사골곰탕, 오뚜기 사골곰탕 등 500g 짜리 

배송비포함 개당 천원도 안되는 금액에 판매하고 있네요. ㅎㅎㅎ

 

이번에 11번가에서 행사중이라 구매했습니다. ^^

 

 

11번가

 

deg.kr

1박스 18개에 17,020원에 구매~~^^

1박스 용량이 총 18개입니다. 

양이 많아요~~ㅎㅎㅎ

한동안 푸짐하게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먹을수 있겠네요~ㅋ

500g 용량으로 대략 1~2인분 양으로 

혼자 한번에 먹기에는 양이 많아요~

 

실온보관으로 직사광선만 피해서

아무곳에 보관하면되기때문에 보관이 편해요. ^^

팩에는 다른 재료없이 사골곰탕 원재료만 들어있습니다.

파와 후추가루등 첨가하시면

좀더 구수하고 깔끔한 맛을 즐기실수 있어요^^

냉동고에 만두가 있어서 투입~~ㅋㅋㅋ

 

만두국이 되었답니다., ㅎㅎ

 

국물색이 흰색에서 누렇게 변했네요~^^

구물이 진하고 간도 싱겁지않게

적당히 되어있어서 맛있습니다.

 

파와 후추를 넣어서 그런지 향도 좋고

사골의 진한맛도 있어서 밥말아먹어도 정말 좋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