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국내상품

소문난 성수 감자탕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바로 그 맛집 (포장)

by draone 2023. 4. 8.
728x90
반응형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바로 그 맛집

성수동 소문난 성수 감자탕입니다. ^^

 

이번엔 포장으로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ㅋ

주소 :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45 (성수동2가 315-100)

연락처 : 02-465-6580

 

연중무휴 24시 운영

성수역 4번출구 뒤쪽 바로 근방에 위치해있습니다.^^

 

바로 옆에 별관도 있어서 자리가 상당히 많은데도

항상 대기줄이 길어요~~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에 출연해서 맛으로 인정받은 맛집입니다. ㅎ

 

번호표, 대기표없이 줄서서 기다려야해요~~^^;;;

 

식사시간때는 줄이 한없이 길어지니 식당에서 드실분들은

식사시간 피해서 가시는걸 추천드려요~ㅋ

 

그래도 대기줄은 항상 있다는거~~ㅎㅎ

식당 내부는 넓고 안쪽까지 자리가 있어서

좌석도 많습니다.

식당에서 주문하나 포장으로 주문하나 가격은 동일합니다.

 

> 메뉴 <

대 : 43,000원

중 : 32,000원

소 : 27,000원

2인 : 22,000원

1인 : 12,000원

4명이서 먹을거라 대자로 주문 ㅋ

수제비, 야채 추가했고 육수와 볶음재료도 나중에 추가했어요~ㅎ

양이 엄청많네요~~ㅎㅎㅎ

엄청 무거워요~~ㅜㅜ

포장 음식 안내~~~

대자 엄청 커요~~ㅎㅎ

야채는 상추와 고추만 주고 쌈장은 없네요~~ㅠㅠ

와사비 소스도 같이 줍니다.

 

그리고 볶음밥재료 2인 ㅋ

국물 추가 주문했는데 양이많네요~~ㅎ

 

그런데 기본 국물이 양이 많아서 굳이 국물은 추가 안하셔도됩니다.

그대로 남아서 버렸네요~~ㅠㅠ

냄비 큰거에 꽉찹니다. ㅎㅎ

푸짐하고 양도 많고 우거지도 들어있습니다.

음식 셋팅~~ㅋ

뼈에 살도 많고 고기도 잘 발라져요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간도 짜거나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ㅎ

요 와사비 장도 넘 맛있네요. 

와사비가 세지않으면서 양념이 고기와 넘 잘어울려요

볶음밥

볶음밥 재료는 깻잎과 김가루 2인양입니다. 

볶음밥 재료에 참기름이 없네요~ㅠㅠ

 

국물 바닥에 손가락 한마디 정도 모자르게 남기고

햇반 3개 넣고 늘러붙지않게 계속 섞어주면서 볶아줍니다. 

 

어느정도 탄내가 살짝 날때까지 잘볶아줍니다. 

요 볶음밥 정말 맛있어요~~ㅋ

짜지않고 국물맛이 진해서 밥알에도 잘 베어있어서

넘 맛있네요~ㅎ

 

참기름있었음 훨씬 맛있었을듯합니다. 

이게 넘 아쉽네요~ㅠㅠ

 

그래도 그냥 볶아도 맛있어요~ㅎㅎㅎ

 

줄서서 1시간이상 기다려 식당에서 먹는거보다

포장해서 끊여먹는게 더 효율적인듯하네요~ㅋ

 

포장은 대기줄없이 바로 포장해줍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