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국내상품

선화동 매운실비김치 국내 가장 맵고 맛있는 매운김치 후기

by draone 2023. 2. 9.
728x90
반응형

 

선화동 매운실비김치

 

매운맛 좋아하시는분들 모이세요~~~^^/

 

매운맛 먹방에 항상 등장하는

선화동 매운실비김치 입니다...ㅋ

 

본사는 대전에 위치하고 있어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시면됩니다.

 

선화동 매운실비김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능하고

https://hotkimchi.kr/

 

선화동매운실비김치

매운 실비 김치 선화동매운실비김치 선화동소머리해장국

hotkimchi.kr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도 입점해있어서

구매가능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djhotkimchi

 

선화동매운김치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선화동매운실비김치, 매운김치, 대전실비김치, 선화동소머리해장국

smartstore.naver.com

 

저는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했습니다. ^^

 

실비김치는 주문후 생산에 들어가기때문에

배송이 1주일정도 소요됩니다.

선화동매운실비김치 800g X 2 : 26,400원

 

혼자 집에서 먹을거라 800g 1개는 부족할듯해서

2개 주문했습니다. ㅋ

 

주문은 2월 3일(금) 배송은 2월 9일(목) 에 받았습니다.

제조일자가 배송받은 하루 전날인 2월 8일(수) 이네요~ㅋ

 

만들자 마자 바로 보내주셨네요~ㅋㅋㅋ

선화동 매운실비김치 맛있게 먹는법도 같이 들어있네요~ㅎ

고추가루와 양념범벅 수준으로 

양념이 엄청 많아요~~ㅎㅎ

배추 한줄기마다 고추양념이 엄청 붙어있습니다. ㅎ

요 양념이 정말 매우면서 맛있어요

라면과 밥에 가볍게 얹어먹을걸로

일부만 먹기좋게 썰었습니다.ㅋ

반응형

제게는 살짝 얼큰한 열라면으로 준비했어요~ㅋ

라면이 맛있게 익어갑니다. ㅋㅋㅋ

배추 한줄기 찢어서 밥과 함께~~^^

한입에 넣기에는 한줄기가 넘 기네요~~ㅎㅎ

 

배추가 정말 싱싱합니다. 

 

정말 갓 만든듯한 아삭한 식감에

배추자체가 넘나 달달하니 맛있고

양념도 매우면서 단맛도 돌면서

 쌀밥과 정말 잘어울리네요~~ㅎㅎ

 

맵기는 정말 한입물자마자

얼얼할 정도로 맵습니다. ㅋ

 

맛있게 매운맛이라 밥이 계속 땡기는 맛이랄까? ㅎㅎ

열라면과 실비김치~~ㅋ

열라면의 화끈함과 실비김치의 매운맛이 

한층 더해져서 좀더 맵게 느껴지는 맛이네요~ㅋ

 

라면과도 정말 잘어울려요~^^

라면에 밥말아서 양념듬뿍 실비김치 한입~~ㅋ

 

밥이 살짝 매운맛을 덮어주면서 

달달한 맛이 배가되어 맛있네요~^^

양념이 많다보니 양념만 밥에 얹어서~~ㅋㅋㅋ

 

입안에서 양념을 한쪽으로 옮겨서 

밥과 같이 먹으니 조화가 잘 맞네요~~ㅋ

 

입에 그대로 넣어서 먹는거보다

휠 맛있습니다. ㅋㅋㅋ

 

종종 주문해서 먹을듯하네요~~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