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리뷰/취미

경기 용인 세현CC 라운딩 후기 및 미야자키 소고기 와규 추천 맛집

by draone 2023. 10. 12.
728x90
반응형

 

세현CC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세현컨트리클럽 입니다.

 

필드가 대체로 넓은 편인데 중간중간 좁거나 헤져드가 있어서

초보분들은 공 잃어버리기 쉬워요~ㅎㅎ

 

저도 초보인데 생각보다는 많이 잃어버리진 않았습니다. ㅋ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백자로 450 ( 서리 산70-3 )
연락처 : 031-670-8800

 

https://www.sehyeoncc.com

 

세현 컨트리클럽

세현 컨트리클럽

www.sehyeoncc.com

전체 코스 소개

 

저희는 13:53 티입니다.

정문사진은 나올때 찍었습니다. ㅎ

 

골프장에 들어서면 골프백 내리는곳
잠시 정차하고 골프백 내리고 주차장이 지하에 있어서

바로 지하로 직행 ㅋ

지하 주차장 공간이 넓어요~~^^

주차하고 바로 클럽하우스로 입장

1층 라운지로 오셔서 체크인 하시면됩니다. ^^

실내가 깔끔하고 넓어요~ㅋ

한쪽에는 골프 용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남자 락커룸

깔끔하고 락커도 넉넉하니 좋네요.

준비하고 스타트하우스로 이동

골프장 안전수칙이 적혀있으니 

한번 쓱~~~보고 가세요~ㅎㅎ

오~~~카트에 문이 달려있습니다. ㅎㅎㅎ

첨 타보는 카트네요~~ㅋ

 

상당히 세련되고 좋아보이네요. ㅎ

Lake 1번홀 스타트~~^^/

첫홀부터 바로 헤저드가 앞에 있네요~~ㅎㅎㅎ

1번홀 레이디티

2번홀도 바로 헤져드가 앞에~~ㅠㅠ

4번홀은 폭이 좁아요~~^^ㅋ

이날 비가 많이 와서 벙커샷은 없었습니다. 

벙커에 물이 고였네요~~ㅠㅠ

6번홀

잔디상태는 대체적으로 관리가 잘되있네요. ㅎㅎ

7번홀 티샷

티샷이후 필드에 안착하면 대체로 넓습니다. ㅎㅎㅎ

Lake 9번 막홀

728x90

스타트 하우스 라운지

스타트 하우스 앞에로 테이블이 있어서

밖에서 맥주한잔하며 쉬면서

캐디 올때까지 기다렸습니다. ^^ㅋ

Vally 1번홀 스타트~~^^

 

비가 계속 오네요~~ㅠㅠ

2번호 티샷

 

Vally 도 대체로 티샷은 좁은편입니다. ㅜㅜ

벙커가 중간중간 있으니 조심하세요~^^

3번홀은 숲을 넘어가야합니다. ㅎㅎㅎ

 

좀만 어긋나도 바로 공 잃어버려요~~ㅜㅜ

벙커가 그린 양옆에 있어서 빠지기 쉬워요~ㅋ

중간중간 보이는 화장실겸 쉼터 ㅎ

4번홀 파3

그린이 넓고 경사가 좀 있습니다. 

5번홀 파4

잔디 상태는 라운딩하기에 괜찮아요~

그린 경사도 있고 굴곡이 있어서

라이 잡기가 쉽지 않네요~~ㅠㅠ

Vally 7번홀

Vally 8번홀

Vally 9번 막홀

어두워지기 시작하니 조명들이 켜지고 있습니다.ㅎ

라운지에 있는 스마트스코어 머신에서 

스코어 카드를 출력가능합니다. ^^

100돌이 탈출 쉽지않네요~~ㅠㅠ

 

골프장 방문전 근처 맛집 방문해서 식사후 라운딩 했습니다. 

 

미야자키 프리미엄 와규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draonef/223235084536

 

경기용인 [미야자키] 프리미엄 와규 전문 소고기 세현CC 맛집

미야자키 세현CC 위치한 와규 소고기 전문점 미야자키 입니다. 주변에 해솔리아CC, 은화삼CC, 코리아...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