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리뷰/취미

이천실크밸리GC 노캐디 라운딩 후기 및 맛집 추천 항아리식당

by draone 2023. 10. 9.
728x90
반응형
이천실크벨리GC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이천실크벨리GC 골프장입니다.
노캐디로 캐디없이 라운딩을 진행했습니다. ㅋ

 
코스가 좁고 휘어지는 구간이 좀 있어서
초보분들은 공을 잘잃어버릴수 있습니다. ㅎㅎㅎ
 
아이언구간에서는 대체로 넓은 편이라 
초보분들도 연습하기 좋은 코스인듯합니다.
 
https://silkvalleygc.co.kr/index.asp

 

이천 실크밸리 골프클럽 :: Enjoy Leisure, Silkvalley

상호: 이천실크밸리 주식회사 대표자명: 양정자 Tel. 031-639-0077 Fax. 031-639-0019 사업장 소재지: 경기도 이천시 율면 임오산로 296 (구주소: 이천시 율면 월포리 1286) 사업자등록번호: 126-81-71131 통신판

silkvalleygc.co.kr

홈페이지에서 각 홀 코스정보를 확인할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골프장에 들어서면 골프백 내리는곳
잠시 정차하고 골프백 내리고 주차하시면됩니다.
 
저희는 17:49 티입니다.

체크인

안내데스크에서 체크인해도되고
셀프데스크에서도 체크인 가능합니다.

셀프체크인이 빨라서
셀프체크인 하시고 바로 결재를 진행하면됩니다.

입구에 용품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락카도 깔끔하니 좋아요.

1층에 식당이 있습니다. 

조식, 중식 식사가 가능합니다. 


저녁에는 음료만 판매하는듯하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했습니다. ㅋ
 
컴에 홀 이미지가 들어있네요. ㅎㅎㅎ

스타트하우스는 한층 아래로~~

좌측에 카트들이 대기하고있습니다.

저희는 밸리코스로 좌측으로 이동

밸리코스 출발지앞에 카트가 준비되있습니다.


노캐디여서 클럽을 직접준비해야하고
태블릿 등록은 직원분이 오셔서 설정해주고 
간단한 카트 운행설명과 안전교육받고 출발하면됩니다.

밸리코스 안내표시판 보고 이동하시면됩니다.

1번홀 정보

팀원분중 한분은 백티에서~~ㅎㅎ

밸리 1번홀 백티 전경

1번홀 티샷

1번홀 레이디 티

잔디상태는 무난한듯합니다.


중간중간 많이 패인곳도 있긴한데
라운딩하기에는 크게 지장은 없네요. ^^

슬슬 어두워지기시작하니 조명이 켜졌네요. 


그린은 대체로 넓은 편입니다. 

3번홀 파4

그린 상태는 좋아요~~^^

잔디가 많이 파여있어요~~ㅎㅎㅎ
관리는 자주 안하는듯 하네요. ㅋ

그린 속도와 라이잡기가 쉽지않네요. ㅜㅜ

전반 9번 막홀

조명이 밝아서 날아가는 공이 잘보이네요. ㅋ

728x90

후반 레이크 코스 1번홀


캐디가 없으니 중간에 쉬는 시간이 따로 없습니다. 
전반 밸리코스 라운딩후 바로 레이크코스로 이동합니다. ^^;;;;

후반 레이크코스 9번 막홀

스마트스코어 앱에서 결과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

 

3부티라 저녁 식사를 하고 라운딩을 해야해서

근처 항아리식당에서 식사후 라운딩했습니다. 

 

이천실크밸리 주변 맛집은 딱히 없어보이는데 

그중 골프인들이 많이 찾는 항아리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

 

이곳 오징어 볶음이 맛있어요~ㅋ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

 

https://blog.naver.com/draonef/223232086035

 

이천 [항아리식당] 백반 손두부찌개 오징어볶음 이천실크벨리GC 맛집

항아리식당 이천실크벨리GC 인근에 위치한 백반과 손두부찌개, 오징어볶음이 맛있는 항아리식당입니다.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