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리뷰/국내여행

묵호항 [금강산 건강랜드] 시설좋은 최신식 24시 불가마 찜질방 사우나

by draone 2022. 9. 28.
728x90
반응형

 

묵호항 인근에 위치한 24시 불가마 사우나로

9월에 오픈한 최신시설의 찜질방 입니다. ^^

 

묵호항에서 울릉도 가기위해 새벽에 도착해서 

방문한 24시 찜질방입니다.

 

묵호항 근처 사우나 찾다가

최근에 오픈한 사우나를 발견했네요 ㅋㅋㅋ 

매월 둘째주 화요일

정기휴무입니다.

결재는 앞에 있는 자판기에서 셀프 결재합니다.

 

결제시 앞에 있는 키함이 오픈되어 사물함키가 나옵니다. ㅎ

 

첨보는 자판기네요~~ㅋㅋㅋ

 

결제후 옷은 카운터에서 받아서 입장하시면됩니다.

 

이용금액

주간 : 7,000원

야간 : 8,000원

경로 : 6,000원

소인 : 4,000원

찜질방이용료 : 2,000원

신발장

발급받은 키로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탕에 입장합니다.

옷장이 상당히 큽니다. ㅎ

길게 한통을 다 사용하네요~^^

남탕 실내

중앙에 탕이 3개 있고 

각 탕의 온도가 달라서 자신에게 맞는 온도의 탕에 들어가서

피로를 풀어보세요~^^

냉탕

냉탕온도는 지하수를 사용하는지

상당히 차가운편입니다. ㅎ

 

심장 놀라지 않게 찬물로 심장부위에

물좀 끼얹고 들어가세요~~ㅎㅎ

사우나실

온도는 생각보다 뜨겁지않네요~ㅎ

따듯한정도? ^^ㅋ

드라이기와 화장품이 비취되있습니다.

세신도 가능합니다. ^^

찜질방입구

찜질방은 한층 내려가야 있습니다.

찜질방 공간이 상당히 넓습니다. 

많은 인원이 여유있게 찜질하고 쉴수 있는 공간이네요.

한쪽엔 식당과 매점이있습니다.

불가마

불가마가 한쪽 구석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ㅋ

새벽시간이라 이용은 하지 못했네요~ㅠㅠ

토굴

1인 토굴이 있어서 주변소리에 민감하신 분들

토굴이용하시면 좋을듯하네요~

 

매트가 상당히 많이 준비되있습니다. ㅋ

산림욕방

방이 여러개 있는데 다 확인은 못했네요~ㅜㅜ

새벽시간이라 잠만자려고 들어왔습니다. ㅎ

키반납도 자판기에서 하시면됩니다.ㅎㅎㅎ

신기하고 새롭네요~~ㅋㅋㅋ

주차장

별도의 주차공간도 있어서

차가지고시면 편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생각보다 잘 자고 일어나서

아침에 개운하게 묵호항으로 이동

울릉도로 출발했습니다. ^^

 

시설 : ★★★★★

서비스 : ★★★★★

위생 : ★★★★★

가격 : ★★★★★

만족도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