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리뷰/국내여행

울릉도 [휴 행복한펜션] 깔끔하고 시설좋고 전망좋은 펜션

by draone 2022. 9. 26.
728x90
반응형

 

주소 : 경북 울릉군 북면 추산길 40 휴행복한펜션 (나리 470)
연락처 : 0507-1426-9701
주차공간 有

방문일 : 2022.09.17 ~ 09.21 (4박 5일)

울릉도 북쪽 해안도로따라가다 추산항 가기전
가파른 언덕위에 있는 휴 행복한펜션입니다.

3층건물로
1층 공용조리실과 바베큐실 그리고 안내실이있습니다.
2층과 3층은 숙소입니다.

입구 바로앞에 주차공간이 있고
좌측은 카페, 우측에 숙소 2층과 바로 연결됩니다.

위쪽에 보이는 돌산 이름이 고릴라바위입니다. ㅋ
앞쪽에서 보면 고릴라 눈, 코와 얼굴 모형이 많이 닮아있어요~ㅋㅋㅋ

2층 중앙에 공원으로 꾸며져있습니다.

2층 끝자락에
바닷가가보이는 전망좋은 테라스~~^^

2층 숙소 앞에 물로 씻을수 있는 공간이 있고
우측 계단으로 1층으로 내려갈수 있습니다.
좌측에도 계단이 있어요.

2층에서 내려다본 전망입니다. ^^

1층 좌에는 씻는공간이 별도로 있고
실내 식당과 야외에서
바베큐 구워먹을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1층 야외공간이 상당히 넓습니다.
빨래널수 있게 빨래줄과 빨래집게가 있어서
낮에 젖은옷 널기 좋습니다.

바다 전망보기도 좋아요~^^

1층에 마련된 바닷가 전망대~~ㅋ
차한잔 마시면서 바다 풍경 감상하기 딱 좋은 공간이네요.

실내 공용주방

1층 공용주방으로 식사와 음식을 조리해 드실수 있습니다.
인당 1만원인가? 내면 울릉도 현지 식사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ㅎ

행복한펜션 마스코트 산이~~~ㅋ
엄청 순하고 귀여워요~~ㅎㅎ

밑반찬도 준비되있는데
식사비용 지불하신 분만 이용할수 있습니다. ㅜㅜ

공용주방에 식기류가 상당히 많이 비취되있습니다. ㅎ
여러 단체들이 와도 충분히 커버될수 있는 양이네요~ㅋ

화구도 3개 마련되있고 수저, 젖가락 모두 있어서
식기류 챙길필요없이 몸만 가면 편히 쉬다 올수 있는 곳입니다. ^^

단 숙소에서의 취사는 금지되있습니다. ㅜㅜ

공용주방이용시간은 계절에 따라 다르겠지만
9월에는 21:00 까지입니다.
참고하세요~~

저희는 2층 우측 끝방으로
6인실입니다.

가격은 25만원으로
룸 가격은 전화문의하시기바랍니다.

6인실로 방은 총 2개입니다.
방2개 모두 생각보다 넓습니다.

푹신한 매트와 이블이 준비되있습니다.

전 이 매트가 정말 괜찮았습니다.
너무나 푹신하게 잘잤네요~~ㅋㅋㅋ

핸드폰 충전기도 있어서
사장님의 새심한 배려가 느껴지네요~^^

안쪽방에 배란다가 있어서
바닷가 파도소리 들으며 바다 지평선 바라보며
전망 감상하기 딱 좋은 공간인듯합니다.

인덕션이 준비되있으나 작동은 안합니다. ㅎ
한쪽 구석에 여유 의자가 있으니 필요시 꺼내 쓰시면됩니다.

냉장고와 세탁기 싱크대가 준비되있습니다.

수건도 넉넉히 준비해주졌네요.
부족할시 1층 안내실에서 달라고 하시면 더주십니다.

기본 식기류가 비취되있습니다.

가져오신 음식을 1층서 조리후
숙소로 가져와서 방에서 드실수 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합니다. ^^

기본 샴퓨, 린스, 바디워시등 비취되있습니다.

저희는 17일(토) 출발, 19일(월) 복귀 일정으로 2박3일 일정으로 왔다가

태풍 힌남노로 인해 월, 화 결항으로 월, 화 이틀간
숙박을 연장하게 되서 사장님께 양해구해서 할인된금액으로
이틀을 더 머물렀습니다. ^^

09.18(일) 저녁

저녁무렵 태풍 영향권에 접어들기 시작

 

노을이 넘나 이쁘네요~~^^

09.20(화)

태풍 영향권 마지막날 오전~~^^

 

파도가 엄청 심하네요~~ㅎㅎ

이것도 정말 장관입니다. 

09.21(수)

태풍 영향권 벗어나서 복귀하는날~~^^

바다가 잔잔해졌습니다. ㅋㅋㅋ

날씨도 넘나 좋네요~~

 

이런날 돌아가야한다니~~ㅠㅠ


다행이 21일 배가 뜰수 있어서
총 4박 5일 다녀왔습니다. ㅋ

숙소 공간은 대체적으로 넓습니다.
딱 정원수 만큼만 인원을 받고 있으니 추가 인원이 있는경우
방을 더 잡아야합니다.

6인실경우 10명도 가능할듯한데
딱 6명까지만 받으신다고 합니다.

2인실, 4인실등이 있고
2인실인경우 1명 추가 가능했던거 같네요~ㅎ

가격은 시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희가 이용한 6인실은
1박에 25만원 입니다.

 

가격은 전화문의하시기바랍니다. 

전망 : ★★★★★
서비스 : ★★★★★
위생 : ★★★★★
가격 : ★★★★
만족도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