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리뷰/취미

[힐드로사이CC] 홍천 비발디파크 근처 골프장 라운딩 후기 및 맛집 추천

by draone 2024. 3. 23.
728x90
반응형

 

힐드로사이CC

 

 

강원도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 근처

힐드로사이 CC 입니다. 

지대가 높아 전망이 좋고

오르막과 내리막 코스를 고르 갖춘 골프장입니다. ㅋ

 

 

주소 : 강원 홍천군 남면 한서로 2840  ( 화전리 1711  )
연락처 : 033-439-3300

 

힐드로사이 컨트리클럽 (skyvalley.co.kr)

 

힐드로사이 컨트리클럽

본문 배너 컨텐츠 영역 레스토랑 라운딩 후 체력회복을 돕는 특선요리가 준비된 곳 메뉴 보러가기

www.skyvalley.co.kr

전체코스

해저드와 벙커가 많아요~~ㅠㅠ

골프백 내리고 주차장 이동~~^^

주차공간은 넓어서 여유있게

주차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30대 코스로 선정된 곳이네요. ㅎ

개인으로 예약하신분은 스마트 체크인하시거나 

안내데스크에서 체크인하시면됩니다.

저희는 단체로 예약했는데

단체는 이곳에서 체크인된 종이를 가져가면됩니다.

스마트 체크인으로

간편히 체크인하실수 있습니다.

라운딩후 스마트스코어 기기통해

라운딩 결과를 프린터 할 수 있습니다. ^^

쉼터

탈의실앞에 쉼터가 있네요~ㅎ

남여 탈의실

우드톤의 클래식한 분위기의 락카룸입니다. ㅎ

레스토랑 입구

아직 손님은 없네요. ㅎㅎ

식사 원하시는분 참고하세요~^^

 

> 메뉴 <

조식

사골우거지 갈비탕 : 24,000원

맑은 차돌박이 무 국 : 21,000원

봄 품은 백합 맑은탕 : 19,000원

구수한 누룽이 닭백숙 죽 : 19,000원

서양식 조식 : 20,000원

 

중/석식

능이 효종갱 : 28,000원

돈마호크 카츠 : 28,000원

사골 우거지 갈비탕 : 24,000원

전복 주꾸미 해물 짬뽕 : 25,000원

주꾸미 덮밥 : 23,000원

고등어구이 & 된장찌개 : 20,000원

봄품 은 백합 맑은탕 : 19,000원

 

가격대가 좀 있어요~^^ㅋ

라운딩 입구 전경 ^^

조경이 잘 꾸며져 있네요. ㅎ

왼쪽이 Birch 코스

오른쪽이 Pine 코스

라운딩 가기전 그린상태 확인 및 퍼팅 연습

많은 분들이 연습중이시네요. ^^

막홀 전경이 좋네요~^^

중간중간 해져드가 많아요~~ㅎ

카트가 준비됬어요~^^

지대가 높아 전망이 막히는 구간 없이 확틔여있어서

기분도 좋네요. ^^

Pine 코스 1번홀

파4

우측이 해저드고 필드는 좀 좁아요~

중간중간 벙커가 정말 많아요~~ㅎㅎ

필드 상태는 파인 곳이 있긴하나

라운딩에 영향을 주진않고 괜찮습니다.

그린상태도 무난합니다. ^^

Pine 코스 2번홀 파5

티샷존 바로앞이 해저드입니다. ㅋ

 

해저드만 넘어가면 안전해요~^^

벙커가 정말 많아요~ㅎㅎ

레이디 Tee 는 해저드 넘어가서 있어요~ㅋ

그린은 주로 언덕 구간이 많아요. 

 

퍼팅이 좀 어려워요~^^;;;

Pine 코스 3번홀

파4

내리막입니다. ㅋ

전망이 좋아요~^^

벙커가 많아서 그런가 자주 빠지네요. ㅎ

Pine 코스 4번홀

파3

파3 내리막입니다. 

 

앞에 해저드가 있어서

거리 충분히 보시고 티샷하세요. ^^

레이디티는

왼쪽 해저드만 조심하면됩니다. ^^

그린 굴곡이 많아요~ㅜㅜ

Pine 코스 5번홀

파5

티샷존 바로 앞이 낭떨어지입니다. ㅎ

충분히 멀리 치세요~^^ㅋ

페어웨이 우측이

벙커 라인으로 길게 뻗어있어요~ㅎ

페어웨이 파인곳이 많아요~~ㅎㅎ

그린은 넓고 상태도 대체로 좋아요~

Pine 코스 6번홀

파3

파3 내리막입니다. ㅎ

내리막구간이 많네요. ^^ㅋ

레이디티는 그린과 가까워요~~ㅎㅎ

벙커에 잘빠져서 벙커 연습하기 좋네요. ㅋ

그린 주변으로 벙커가 있습니다. ^

Pine 코스 7번홀

파4

왼쪽이 패널티 구역입니다. 

필드가 좁아서 좀만 벗어나면 공 잃어버리기 쉬워요~ㅎ

필드 굴곡이 많아요~ㅎ

그린옆에 벙커가 항상 있네요. ㅋ

Pine 코스 8번홀

파4

티샷존 바로 앞과 왼쪽이 패널티 구역입니다. 

티샷 이후 필드는 넓어서 안전해요~

그린 주변으로 큰 벙커가 있어요~

Pine 코스 9번홀

파4

티샷존 바로앞이 해저드입니다. 

오른쪽도 호수가 길게 늘어져있고 끝에

골프장 건물이 넘 이쁘게 자리잡고 있네요. ㅎ

 

이곳이 포토존으로 사진 잘나와요~^^

어디서 치든 넘나 이쁘네요. ㅋ

벙커가 높아요~~ㅎㅎ

벙커에 안빠지게 조심하세요~^^

그린이 그나마 평평하네요. ㅋ

728x90

전반 끝 스타트 하우스 복귀~~^^

스타트하우스 앞 메뉴 참고하세요. ^^

> 메뉴 <

식사

사골우거지 갈비탕 : 24,000원

사천식 고기 자장면 or 밥 : 13,000원

 

안주류

삼겹 두부 삼합 : 50,000원

수제 닭강정 & 닭 껍질 교자 : 45,000원

모듬 스지 어묵탕 : 45,000원

참나물 해물 부추전&명태회 무침 : 40,000원

참나물 해물 부추전&명태회 무침 : 40,000원

카트에서 미리 준비해서 셋팅이 되있네요. ㅋㅋㅋ

부추전 정말 맛나요~~

명태회무침과 같이 먹으면 더 맛납니다. ㅎ

꼭 드셔보세요.

Birch 코스 출발~~^^

Birch 코스 1번홀

파4

필드가 넓어요~~ㅋ

좌우 벗어나지만 않으면~~ㅎ

여전희 그린 주변 벙커들~~ㅎ

Birch 코스 2번홀

파5

내리막 우측 패널티 구역입니다. 

필드 넓어요~ㅎ

그린상태 좋아요~^^

Birch 코스 3번홀

파4

우측 해저드라 왼쪽이 안전합니다. ^^

레이디 티샷 존

Birch 코스 4번홀

파4

내리막 우측 해저드입니다. 

왼쪽으로 공략하세요. ^^

레이디티

중간에 쉼터있어요~^^

Birch 코스 5번홀

파3

우측 해저드입니다. 

왼쪽이 언덕이있어서 그나마 안전해요~^^

레이디티

그린에 굴곡이 있어서

퍼팅이 좀 어렵네요. ㅎ

Birch 코스 6번홀

파4

우측 해저드라 왼쪽으로 공략하세요~^^

그린 라이가 좀 있어요~^^

Birch 코스 7번홀

파4

티샷존 바로 앞이 패널티 구역입니다. 

오른쪽이 좀 안전하니 오른쪽으로 공략하세요~^^

레이디티

필드 굴곡이 많아요~ㅎㅎ

그린이 넓어요~~ㅎㅎ

Birch 코스 8번홀

파4

필드가 좁아요~~ㅜㅜ

티샷존 앞 필드가 좁아서

충분히 멀리치셔야 안전합니다. ㅎ

그린옆 넓은 벙커~~ㅋ

그린 높이가 있어서 퍼팅이 쉽지않네요~ㅜㅜ

Birch 코스 9번홀

파5

필드가 넓어서 안전하게 라운딩 가능합니다. ^^

파5라 거리가 길어요~ㅋ

그린 왼쪽 벙커가 넓어요~~ㅎㅎ

오른쪽이 좀더 안전합니다 .^^

막홀 그린은 무난하네요~^^

 

필드가 대체로 굴곡이 있고

내리막 오르막이 골고루 있어서 연습하기 정말 좋은 곳이네요.

 

벙커도 많아서 벙커연습하기도 좋네요. ㅋ

 

전망도 확트인게 가슴도 뻥 뚤리는 기분리라 

힐링하고 좋은 곳인듯합니다.^^

 

아래 힐드로사이 CC 근처 맛집 추천합니다. ^^

 

https://blog.naver.com/draonef/223384107100

 

[노걸대 짜글이&감자탕] 비발디파크점 힐드로사이CC 맛집 추천

노걸대 짜글이 & 감자탕 비발디파크 인근 힐드로사이CC 라운딩전 식사하기 좋은 노걸대 짜글이&...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