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리뷰/건강

[리뷰] 주안 헌혈의집 고혈압 당뇨 환자 헌혈 인천사랑병원 주차가능

by draone 2023. 9. 9.
728x90
반응형

 

헌혈의집 주안센터

 

헌혈의집 방문시 신분증 필수입니다. 

 

모바일 신분증이나 실물 신분증이 꼭 있어야하니

필히 챙기시기바랍니다. ^^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석바위로 68 (주안동 173-1)
연락처 : 032-428-5195

 

방문일 : 2023.09.02 (토)

헌혈의집 주안점은 주안역에서 (구) 시민회관 방향 중간쯤

도로변에 있어서 찾아가기는 쉬워요.

헌혈의집은 2층에 있습니다. 

헌혈의집 입구

영업시간
월~금 : 09:00 ~ 20:00, 토/일 : 10:00 ~ 18:00

 

주차장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창보주차장에서 인천사랑병원 주차장으로 변경됬어요.

사전 예약하신분이나 예약없이 방문하신분

모두 접수하셔야 헌혈가능합니다.

 

전에는 안내하는분이 계셨는데 지금은 없네요.

 

예약하신분은 예약버튼

당일 방문하신분은 일반버튼을 선택하시면 접수됩니다.

입구 좌측에는 개인 사물함이 있고

대기실에서 대기하시면 모니터에 본인 이름과 문진실 번호가 뜨면

해당 문진실에서 진료받으시면됩니다.

금일 예약자 명단을 확인할수 있네요. ㅋ

많은 분들이예약하셨네요. ㅎㅎㅎ

전자문진 안하신분들은

전자문진실에서 진행하시면됩니다.

문진실에서 혈압 측정과 간단한 진료를 받으면 

물을 하나 챙겨줍니다. ㅋ

 

고혈압 환자는 혈압약 복용하고

140 이하면 헌혈가능합니다.

 

당뇨는 상관없는듯하네요. ^^

 

물하나 다드시고 대기하면 체혈실에서 호명합니다. ^^

현재 헌혈챌린지 스템프로 찍어줍니다. 

1년간 스탬프를 다찍으면 사은품 하나를 더 챙겨줘요~ㅋ

 

모바일 앱 레드커넥터로 예약하고 오시면

스템프 하나를 더찍어주니 미리 예약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ㅎㅎ

체혈실이 넓어요~~^^

 

반대쪽에는 성분현혈을 하는 곳이네요. ㅋ

헌혈완료후 제자리에서 한 6분정도 휴식을 취합니다.

헌혈중 사은품 선택하시면되요~^^

 

전 전혈로 영화관람권외식상품권 받았습니다.

체혈실에서 나와

휴게실에서 다시 7분정도 휴식합니다.

시장가방하나 더 챙겨주네요. ㅋ

바구니에 헌혈증서와 사은품, 음료등 챙겨줍니다. ^^

펼쳐놓으니 많이 받은 느낌이네요. ㅎ

강다니엘 포토 카드도 하나 챙겨주네요. ㅎㅎ

뭔가 했습니다. ㅋ

주차장은 인천사랑병원 주차장 이용하시면됩니다.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165-1

 

인천사랑병원 장례식장 뒷쪽 골목에서

헌혈의집 방향 골목으로 가다보면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3층 주차건물로 되어있고

주차장은 여유있네요. ^^

헌혈의집에서 나오실때

주차확인하고 출차하시면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