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리뷰/취미

안성 루나힐스CC 골프장 라운딩 후기 및 맛집 소개

by draone 2023. 6. 27.
728x90
반응형

 

루나힐스 CC

 

경기 안성에 위치한 루나힐스 CC 골프장입니다.
주변에 마에스트로CC, 신안CC, 파인크리크CC 등 골프장이
인근에 골프장이 몰려있는 곳입니다. ㅎ

 

 

주소 : 경기 안성시 양성면 약산길 67-6 (미산리 592)
연락처 : 031-612-6000
 
https://www.lunahills.co.kr/

 

루나힐스 안성

 

www.lunahills.co.kr

홈페이지에서 각 홀 코스정보및 
예약정보등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클럽은 입구에 잠시주차하면 직원분이
골프백을 트렁크에서 알아서 꺼내주고 골프백 네임택에 붙은 이름으로
골프백을 카트에 실어줍니다. ^^

입구 들어서서 우측 안내데스크에서 체크인하시면됩니다.

결재하고 체크인하면 락카번호를 발급해줍니다. ^^

락카룸이 고급지네요~~^^
비번 입력하고 소지품 보관하시면됩니다. 

필드는 한층 아래로 내려가면 됩니다.

라운딩하기에 날이 좋네요~~ㅎㅎㅎ
호수와 필드가 쫙 펼쳐져서 가슴도 확 트이네요~~^^

포토존이 있습니다. ㅋㅋㅋ

 

이곳에서 사진찍어보세요~

전망도 좋고 잘나와요~^^

카트가 준비되있습니다. ^^

 

본인 클럽이 있는 카트에 타시면됩니다. ㅋ

카트안에서는 홀 이동시 필드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필드는 대체로 넓은 편인데 헤져드가 많아서

저 처럼 초보이신분들은 볼을 많이 잃어버릴수 있습니다. ㅎㅎㅎ

 

초보분들은 볼많이 준비하세요~ㅋㅋ

조금만 벗어나도 바로 헤져드입니다. ㅋ

필드 상태는 대체로 좋은편이네요~

잔디도 파인데가 많지 않고 고르게 잘 관리되있어서

라운딩하기에 넘나 좋아요

728x90

게임용 종이 비취되있습니다. ㅋㅋㅋ

서로 게임함 해보세요~^^

후반전 시작시 해가 떨어져 야간등이 켜졌네요~ㅋ

 

야간 라운딩이 첨인데 분위기가 넘 좋네요

불빛이 밝아서 라운딩하기에는 무난합니다.

 

흰볼은 잘 보이는데 색볼은 불빛에 잘 안보일수 있어요

왠만하면 흰볼로 티샷하시길 권합니다. ^^

필드 전망이 넘나 이쁘고 좋네요~~ㅎㅎ

어느새 마지막 홀입니다. ㅋ

 

출발지점이 앞에 보이네요~^^

스마트스코어 가입하신분들은

스코어 카드를 출력할수 있습니다.

아직은 100돌이라 ㅎㅎㅎ

 

그래도 인증 스코어카드 출력해서 하나하나 쌓여가고 있네요~^^ㅋ

 

라운딩전 빈속을 채우기위해 근처 맛집인 황가네에 들렀습니다. ^^

 

제육우렁쌈밥이 양도 많고 정말 맛있으니

루나힐스 예정이신분들은 꼭 들러보세요~

 

https://blog.naver.com/draonef/223126842776

 

경기 안성 황가네 제육우렁쌈밥 루나힐스CC 근처 푸짐한 맛집

황가네 루나힐스CC 인근에 위치한 제육우렁쌈밥이 맛있는 황가네 입니다. 라운딩 가기전 든든하게 속을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