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리뷰/마트

성수 [라성식자재마트] 저렴한 다이소 생활 용품 및 식품 마트

by draone 2023. 1. 25.
728x90
반응형
라성식자재마트

 

 

 

성수역 2번 출구 근방에 있는
성수동에서 가장 저렴한 식자재마트
라성식자재마트입니다. ^^

지하 1층에 엄청 넓게 자리잡고있고
마트 입구 바로옆에 다이소가 같이 들어서있습니다.

다양한 생활용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 있습니다. ^^

매장이 상당히 넓어요~~ㅎㅎ

식자재마트니 만큼 다양한 식품들과 용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야채코너와 수산물코너, 정육코너등
다양하고 원하는 식재료들을 수시로 할인해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냉장 식품들

 

냉동식품도 다양하게 많이있습니다.

천일볶음밥도 판매하네요~ㅎㅎ

 

냉동볶음밥을 자주 먹는 편인데 

천일볶음밥이 300g 이라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종종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먹는데

여기서 보게 될줄이야~ㅎㅎ

 

김치볶음밥 정말 맛있습니다. ㅋㅋㅋ

다른 냉동 볶음밥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요~

반응형

주류도 다른 마트와 비교해봐도
이곳이 좀더 저렴한듯합니다.

우유도 매번 할인행사해서
저는 주기적으로 구매하게되네요~ㅋ

콘푸라이트 저렴한김에 하나 구매~~ㅎ

 

 

계란도 매번 할인 세일을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