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리뷰/국내여행

태안 [예소담 펜션] 무한 숯불 바베큐와 조식 포함 가성비 펜션

by draone 2024. 5. 24.
728x90
반응형

 

예소담 펜션

 

저녁에 숯불바베큐가 무한으로 제공되고

술마신 다음날 해장하기 좋은 조식이 포함된

가성비 좋은 예소담 펜션입니다. 

주소 : 충남 태안군 근흥면 정산포로 164-14 ( 정죽리 483-1)

연락처 : 010-2535-4778

 

http://www.yesodampension.com/

 

예소담펜션

 

www.yesodampension.com

홈페이지에서 객실정보금액 확인하시고

예약 진행하시면됩니다.

저희는 햇님방으로 예매했고

기간별 가격대가 정해져있으니 참고하세요.

 

방문일 : 2024.05.18(토)

펜션앞 주차 공간이 넓어요~^^

룸이 많아요~~ㅋ

펜션 건물이 모두 깔끔하고 

색감이 넘 이쁘네요~^^

펜션앞 마당에 아이들이 놀수있는

트랜블린과 농구, 족구, 미니 축구등 이용할수 있고

뒤쪽에는 물놀이 할수 있는 풀장도 설치되있어서

성수기때는 물놀이도 즐길수 있습니다.

연못도 있네요~ㅎㅎ

예약한 햇님방 입실~^^

(기준인원 4명 / 최대인원 5명)

 

평일(일~금) : 220,000원

주말(토/공휴일 전날) : 240,000원

준성수기 : 240,000원

성수기 : 290,000원

 

기준인원 초과시

1인당 추가요금 발생

4명이 예약했는데

방이 충분히 넓어요~ㅎㅎ

이불도 인원수에 맞게

충분히 비취되있습니다.

냉장고가 상당히 크네요. ㅎㅎ

숯불바베규 제공이라 딱히 많이 사오질않아서

냉장고가 횡합니다. ㅋ

수건과 칫솔, 치약도 비취되있어서

편하게 몸만 오면되는 펜션입니다. ㅎㅎㅎ

인천 어시장 들러서 요기거리로

줄돔 회를 사와서 저녁식사 전에 간단히 한잔했습니다. ㅋㅋㅋ

간단히? 한잔~ㅋㅋㅋ

돼지 숯불 바베규가 제공되기는 하나 

소고기가 먹고싶다해서 육사시미한우 1++을 사왔네요. ㅋ

육사시미 1근 ㅋ

저녁전 요기거리로 술안주로 먹었습니다. ㅎ

728x90

저녁 6시부터 숯불 바베큐 시작

저녁인데 아직 햇빛이 짱짱하네요. ㅎㅎㅎ

펜션찾은 일행이 저희 포함 2팀이네요. ㅋㅋㅋ

 

아직 비수기라 찾는사람이 많이 없는듯해요.

기본 상차림~ㅋ

돼지목살, 양념불고기, 소세지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목살과, 양념고기는 무한 제공됩니다. 

소세지는 무한 아니네요~ㅠㅠ

추가 반찬은 셀프바 이용하시면되요.

 

수저도 모두 셀프바에~ㅋ

된장찌개도 제공됩니다. ^^

목살은 비닐팩으로 한쪽 테이블에 있으니

필요시 가져다 드시면됩니다. 

양념 불고기

양념불고기는 석쇠두장 제공해주는데 

석쇠 두장 겹쳐서 뒤집어가며 골고루 구워주면됩니다. ㅋ

불고기 맛나요~~ㅎㅎㅎ

고기도 부드럽고 양념도 고기에 잘 베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

푸짐한 한상차림이 마련됬네요. ㅋ

옆팀에서 김치와 나물, 깻잎등

반찬 가져오셔서 나눠주셨네요. ㅎㅎㅎ

사온 한우 1++ ㅋ

 

마블링이 선명하니 장난아니네요. ^^

넘나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

역시 한우1++ 사랑입니다. ㅋ

목살은 그닥이네요. ㅜㅜ

조금 질기고 퍽퍽하고, 소세지는 맛납니다. ^^ㅋ

다 먹고나서는 분리수거 해서 버리시면됩니다.

객실에서 가져온 그릇은 모두 챙겨가셔야해요. ㅋ

다음날 조식

아침 8시 30분 ~ 9시 30분까지 제공됩니다. 

김치, 깻잎, 메추리알 장조림, 오뎅, 멸치, 미니돈까스가 나오고

얼큰한 소고기 무국이 제공됩니다.

셀프바에서 식판에 반찬 덜어서 드시면됩니다. ㅋ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해장됩니다. ㅎㅎㅎ

객실안내

 

무한 숯불바베규 와 조식이 제공되기에 

편하게 와서 먹고 즐기다 가기 좋은 펜션입니다. ㅋ

술과 방에서 술안주나 라면등 간단히 요기할것만 챙기시면

편하게 쉬다 갈수 있는 가성비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 

 

저희 4명이서 240,000원에 

편하게 이용하고 왔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